[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매트리스 전문기업 템퍼는 내달 3일부터 21일까지 미국항공우주국(NASA) 인증 1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매트리스 구매시 정가 대비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5% 더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권도 추가 증정한다. 또 숙면에 효과적인 템퍼 베게를 최대 2개까지 증정하며,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오리지날 커버를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고급 파우치도 증정한다.
채은진 템퍼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가장 높은 할인율로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부모님 선물이나 혼수 준비, 침대 교체 등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고 말했다.
템퍼는 매트리스 소재의 고밀도, 내구력 및 가격경쟁력을 인정받아 1996년 나사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었으며, 1998년 미국 우주재단 (US Space Foundation)의 허가를 받아 모든 제품에 기술인증(Certified Technology) 마크를 부착할 수 있게 됐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