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주방기기 전문업체 네오플램(www.neoflam.co.kr)은 유방암 예방 공익캠페인인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10월 중 '네오플램 맘(mom)나눔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기 1992년부터 시작된 세계적인 유방암 예방 공익 캠페인으로, 국내에는 2001년부터 시작됐다. 네오플램은 좋은 엄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 10월 중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쇼핑 및 AK플라자, 온라인샵 등에서 네오플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방암 예방법과 유용한 정보를 담은 네오플램 힐링 레시피 키트를 증정한다.
온라인 구매 고객 중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핑크색 하트 에그팬과 실리콘 냄비 받침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킹클래스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네오플램 브랜드 커뮤니티에서는 '유방암 예방을 위한 레시피 경연대회' 및 '유방암 자가진단 실천하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네오플램 일라 로얄핑크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내달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네오플램 임직원 및 서포터즈가 모여 '핑크리본 사랑 마라톤'도 참가한다.
김소영 네오플램 마케팅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 예방을 위한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주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인 만큼 여성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우고 사랑을 몸소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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