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U+Navi 업데이트 실시'..추석 고향길 막힘없이 가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5분 주기 교통정보 업데이트.. 세종시 등 최신 지도

'U+Navi 업데이트 실시'..추석 고향길 막힘없이 가세요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와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가 추석을 맞이해 26일부터 LG유플러스의 네비게이션 서비스인 'U+Navi' 애플리케이션을 고도화하고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와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가 추석을 맞이해 26일부터 LG유플러스의 네비게이션 서비스인 'U+Navi'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Navi 애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경로 탐색 기능을 추가하고 5분 주기 교통정보 업데이트를 해주며 재탐색 기능도 제공한다. 민족 대이동이 시작되는 추석에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할 예정이다.


지난 7월 1일 출범한 신설 특별자치시인 세종특별자치시 등을 반영하고 9월 기준 행정구역 개편사항과 안전운전 데이터를 적용해 최신 지도 데이터를 제공한다.


한편 10월 15일까지 U+Navi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U+Navi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고 3회 이상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최고급 차량용 블랙박스를, 500명에게 차량무상점검 및 엔진오일할인권 등이 포함된 카젠 경정비 쿠폰북을 제공한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