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방사능 안전 '안심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매일유업, 방사능 안전 '안심 캠페인' 실시 ▲매일유업 안심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매일유업 브랜드 앱솔루트는 '안심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9월부터 분유에 일본산 원재료를 전량 대체하고 유아식 전 제품을 100% 방사능 안전 관리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매일유업은 유아식 원재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있으며 9월부터는 분유에 일본산 원재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있다.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매일유업의 유아식 원재료 원산지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매일유업은 수입 통관 시 식약청과 검역원 검사를 거친 후 마지막으로 완제품에 대해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방사능 오염 정밀 검사 관리 후 출고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작년 일본 원전사고 이후 일본산 원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덜어주기 위해 업계최초로 유아식 원재료의 원산지를 공개했다"면서 "앞으로도 안전하게 아이에게 먹일 수 있도록 안심 캠페인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