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모비스 전 임직원, 한가위 봉사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현대모비스 전 임직원, 한가위 봉사활동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모비스는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전 임직원이 동참하는 한가위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임직원들은 전국 소재 결연시설과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함께 송편을 만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한편, 홀몸어르신과 교통사고 피해자녀 및 몸이 불편한 이웃들을 방문해 손수 따뜻한 저녁식사와 다과회를 대접한다. 또 장기자랑 시간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웃음을 나눠주는 시간도 갖는다.


아울러 현대모비스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점차 사라져가는 재래시장 살리는 취지에서 총 1억 5000만원 상당의 재래시장 상품권을 구매해 65개 결연단체와 44개 결연가구에 전달한다.


이와 별도로 재래시장에서 쌀과 송편 등 명절음식과 생필품을 구매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사랑 나눔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김현기 현대모비스 정책조정실장(전무)은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에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이 많다는 사실을 직원들 모두가 다시 한 번 깨닫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각 사회계층과의 나눔에 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