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토픽] '매킬로이 여친' 보즈니아키 "속옷 좀 사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골프토픽] '매킬로이 여친' 보즈니아키 "속옷 좀 사주세요~"
AD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매킬로이 여친' 캐럴라인 보즈니아키(덴마크ㆍ사진)가 속옷 판매에 나선다는데….


보즈니아키는 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여자프로테니스(WTA)투어 KDB코리아오픈(총상금 50만 달러) 3회전에서 클라라 자코팔로바(체코)를 2-0으로 완파한 뒤 인터뷰를 통해 "10월 전 세계에 '보즈니아키 언더웨어'를 출시한다"며 자신의 속옷 사업에 대해 소개했다.


덴마크의 언더웨어회사 JBS와 손잡고 '보즈니아키 언더웨어' 컬렉션을 준비한 보즈니아키는 이날 인터넷을 통해 '이게 나야(This is me)'라는 주제로 찍은 홍보 동영상도 인터넷을 통해 공개했다.


동영상에서 직접 모델로 나서 매혹적인 자태를 뽐낸 보즈니아키는 '속옷 모델이 쑥스럽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그렇지 않았다. 내 이름을 내건 브랜드를 출시해 영광"이라며 "디자인하는 과정부터 열심히 참여했다"고 했다. "서울은 아직 모르겠지만중국에서는 확실하게 판매한다"는 보즈니아키는 "어디에서든 많이 사 달라"고 당부했다. 보즈니아키는 22일 에카테리나 마카로바(28위ㆍ러시아)와 준결승에서 맞붙는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