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큐브시티 오픈 1주년 기념 힐링 페스티벌

시계아이콘01분 01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도림에 위치한 신개념 복합쇼핑문화 공간 디큐브시티가 오는 23일 그랜드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디큐브시티는 디큐브백화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아트센터, 아파트, 오피스, 파크로 구성된 35만m²면적의 복합쇼핑문화공간으로 지난 해 9월 23일 그랜드 오픈 이후 2000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오픈 전부터 진행된 지역 주민 밀착 조사를 통해 지역 상권과의 공존을 모색하며 백화점과 아트센터, 특급 호텔 등을 유치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더한 디큐브시티는 1년 동안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사은 행사와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큐브 멤버십카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힐링 경품 페스티벌'을 진행, 쉐라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과 디너, 조식, 스파,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이 포함된 풀 패키지를 비롯해 호텔 숙박권, 리솜리조트 이용권, 이철헤어커커 커플 커트 이용권, 네일갤러리 커플 이용권 등 총 100여명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디큐브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는 위 기간 중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회 차 별 스탬프에 따라 리빙바스캣, 컵세트, 프랑프랑 머그컵 등 실속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첫돌과 쉐라톤 호텔 브랜드의 75주년을 기념해 총 75명에게 선물이 제공되는 '해피 버스데이 쉐라톤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11월까지 진행한다. 1등에게는 호텔 VVIP로 지낼 수 있는 특별한 하루가 제공되며, 이 밖에도 스위트, 클럽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문화 행사도 준비됐다. 21일 금요일 저녁 스페이스신도림에서 '디큐브시티 1주년 기념음악회 사계절의 비밀이 공연된다. 한국페스티벌앙상블의 연주와 박은희 예술감독의 해설로 가을 맞이 문화 충전을 도와준다. 디큐브아트센터 홈페이지(www.d3art.co.kr)에서 무료로 예매가 가능하다.


김경원 디큐브시티 대표는 "디큐브시티의 오픈으로 서울 서남부 지역이 보다 활기차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접하게 되었다. 새로운 유통 거점이자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만큼 서울의 새로운 핵심 상권이자 문화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역사회, 고객과 함께 상호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