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 가곡 양우 내안애' 530가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순천 가곡 양우 내안애' 530가구 분양 ▲'순천 가곡 양우 내안애'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양우건설은 전남 순천 가곡동 토지구획정리구역에서 '순천 가곡 양우 내안애' 530가구를 9월 중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1층~지상20층 5개동, 전용면적 82㎡ 2가구, 84㎡ 340가구, 129㎡ 152가구, 146㎡ 36가구 등 총 530가구 구성된다. 단지 북서편 일대는 산림지로 조성돼 있고 앞으로는 순천 시내를 관통하는 순천동천이 흐르는 배산임수 지형이다. 단지의 30% 이상을 녹지공간으로 설계했으며 주변 구획정리사업이 완료되면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평균 폭이 2m가 넘는 광폭 발코니를 적용했으며 숨은 공간을 활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최상층에는 다락방과 옥상 테라스를 적용했다. 주변 지형을 고려한 데크식 주차장으로 자연환기와 채광 우수하며 각 동이 지하주차장과 바로 연결되도록 설계했다.


서순천IC가 5분 거리에 있어 호남고속도로, 광양-목포간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와 인접한 17번·22번 국도를 이용해 광양, 여수, 고흥 등 인근 전남 동부권 지역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기존 도심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에 순천제일고, 순천대학교 등이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순천 가곡 양우 내안애'가 들어서는 기존 도심지역에는 최근 신규분양이 거의 없었고 택지지구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어서 인근 노후아파트 거주자, 전세입자들이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분양문의: 061-726-9009)




이민찬 기자 leem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