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KT(회장 이석채)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한국의 스티브잡스를 찾아라'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KT의 플랫폼을 이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아이디어나 기존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열리는 것이다.
참신한 사업이나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 혹은 단체로 참가할 수 있으며 에코노베이션 홈페이지(www.econovation.co.kr)에 있는 공모 양식에 맞춰 이메일(newbm@kt.com)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스마트폰, 패드, 웹, TV등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새로운 서비스 아이디어 ▲기존 KT 앱이나 서비스를 활용한 신규 사업 아이디어 ▲올레내비, 지니(Genie) 서비스 개선 및 부가서비스 제안 등이다. KT는 상용화 가능성, 매출 기여도, 아이디어의 참신함 등을 고려해 평가할 예정이며 1위 1500만원, 2위 1000만원 등 총 4000만원을 상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31일 에코노베이션 홈페이지(www.econovation.co.kr)에 게시된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