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국내 최초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 조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하이트진로, 국내 최초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 조성 하이트진로 직원들이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Creamy Draft Street)'를 조성하고 부드러운 크림거품이 일품인 맥스 생맥주를 홍보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 생맥주 전문 거리인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Creamy Draft Street)'를 조성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조성된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는 최신시설과 엄격한 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대로 된 맥스生의 맛을 선보인다는 취지로 계획됐다.


하이트진로는 생맥주 관리사에 의해 최신기자재 지원 및 관리 매뉴얼, 응급조치 KIT 등을 제공하고, 주기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한국에서 가장 맛있는 맥스生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 조성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선보이기 위한 하이트진로의 노력의 일환"이라며 "지속적으로 참여 업소를 늘려나가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생맥주 거리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