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r.앓] 하루에도 몇 번씩 기성용의 트위터를 훔쳐보고 있어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4초

[Dr.앓] 하루에도 몇 번씩 기성용의 트위터를 훔쳐보고 있어요
AD


<#10_QMARK#> 저는↗ 나쁜 남자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는↗ 스위트한 남자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심지어 저는↗ 월드컵과 올림픽을 제외하면 축구에 별 관심도 없는 여자입니다. 그런데 왜 툭하면 욱하는 나쁜 남자, 기성용 선수 트위터를 자꾸 보게 되는 걸까요? 올리는 멘션마다 구박 아니면 자아도취인데 그게 왜 그렇게 귀여워 보이는 걸까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저는↗ 나쁜 남자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망원동에서 박 모양)

[Dr.앓] 하루에도 몇 번씩 기성용의 트위터를 훔쳐보고 있어요


환자분은 별 관심도 없는 사람한테 단 한 마디라도 하고 싶으신가요? 칭찬이든 구박이든 다 애정이 동반되어야 가능한 겁니다. 비록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를 보고 감동받았다는 홍정호 선수에게 “공이나 차”라는 매몰찬 멘션을 남긴 적도 있지만, 둘도 없는 친구인 구자철 선수에게 하는 거 보세요. “너 항의할 때 심판한테 와이? 와이? 와이? 영어공부 좀 더 해라. 왜왜왜 이러면 심판이 할 말 없잖아”라며 구자철 선수의 영어실력 향상을 독려해주고, 평소에는 ‘구글거림’(주: 구자철 선수의 오글거림을 지칭하는 말)을 비난하면서도 “짜식. 골 안 넣었음 너 현해탄에 잠수 시킬려고 했다! 역시 쿠주장 너무 고맙다. 팀 잘 이끌어줘서 사랑해”라며 본인이 먼저 오글거리는 멘트를 보내기도 합니다. 게다가 구자철 선수가 찍은 화보 사진까지 직접 찾아서 놀리는 걸 보면 보통 정성이 아닌 거죠. 어제 SBS <힐링캠프>에서 구자철 선수에 대해 폭로할 때 기성용 선수 표정 보셨어요? ‘여러분 요 녀석이 얼마나 귀여운 줄 아세요?’라는 표정이었잖아요. 단지 애정표현을 거칠게 하는 것뿐이지, 절대 거친 남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기성용 선수가 만날 구박만 하는 건 아니에요. 이청용 선수와 처음으로 함께 뛴 A매치 경기까지 기억하고 있는 섬세한 남자, 차두리 선수에게 “형 나 놔두고 가기 있기 없기?”라는 애교도 부릴 줄 아는 귀여운 남자라고요. 그러니까 그렇게 울먹이면서 부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기성용 선수는 환자분이 좋아하시는 스위트한 남자가 맞습니다.

[Dr.앓] 하루에도 몇 번씩 기성용의 트위터를 훔쳐보고 있어요


상대방에 대한 애정뿐만 아니라 본인에 대한 자부심도 철철 넘칩니다. 셀카를 올리면서 “요즘 살이 빠지면서 미모 포텐 상승 중. 아님 말고”라는 국가대표급 용기를 보여주고, “넌 있는 게 뭐 있냐”는 차두리 선수의 구박에도 절대 주눅 들지 않고 “매력?”이라고 받아칠 줄 압니다. 그런 당당한 매력이 환자분을 자꾸 유혹하는 거예요. 스스로 “홍명보 호 외모 1순위”라고 말할 때 쑥스러운 척 웃어 보이지만 절대 그 말을 번복하지는 않는 패기가 지금의 기성용 선수를 만든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박만 하는 개구쟁이인 줄 알았는데 상대방의 외로움까지 헤아려주는 따뜻한 남자였고,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이기적인 사람인 줄 알았는데 선수들의 힘든 마음을 이해해주는 지도자가 되기 위해 은퇴 후 심리학을 공부하고 싶다는 마음씨 고운 남자입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기성용 선수는 환자분이 좋아하시는 스위트한 남자가 맞습니다. 그나저나 왜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처방전을 주지 않냐고요? 답답하면 환자분이 와서 해보시던지.
<#10_LINE#>
앓포인트: [내 남자의 남자들을 소개합니다]


남자 1호 구자철: 어떤 얘기를 해도 구자철로 시작해 구자철로 끝날 만큼 아끼는 친구. 기성용 선수에 비해 순한 인상이지만 한 번 화가 나면 “Why?”밖에 외칠 줄 모르는 바보. 두 남자의 탁구 같은 대화를 듣고 있으면 잘 키워놓은 두 아들을 보는 느낌이 들 수도 있다.


남자 2호 이청용: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마치 짠 것처럼 환상의 듀엣송을 부를 수 있는 소울메이트. 기성용 선수와 친한 친구인 건 맞지만 여동생만큼은 절대 소개시켜 줄 수 없다는 단호한 오빠. 그동안 ‘쌍용’이라 불리던 두 남자는 어느새 ‘비밀번호 486’을 공유하는 ‘악마의 이중창’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었다.


남자 3호 차두리: 유치한 댄스도, 어설픈 발연기도 함께 할 수 있는 형. 말도 안 되는 광고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대박 CM송이었던 ‘간 때문이야’를 부른 운수 좋은 사나이. 트위터에서 기성용 선수의 애교를 받는 유일한 남자.


남자 4호 홍명보: 런던 올림픽 한일전 승부차기에서 마지막 키커로 선정된 기성용 선수가 “제 2의 홍명보가 되고 싶었다”고 말한 그 감독님. 술자리에서 아주 잠깐 야자타임을 허용했더니 기성용 선수로부터 “야 명보야, 그냥 네가 짱 먹어라”라는 메모를 선물 받은 그 감독님. 다른 걸 다 떠나서 그 어떤 선수에게도 꿀리지 않는 외모와 수트빨을 보유한 꽃감독.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10 아시아 편집. 장경진 thre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