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탐앤탐스는 한불모터스와 함께 프렌치 프리미엄 시트로엥 DS3 1.4 e-HDi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시트로엥 DS3의 탐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약 3주 간 전국 탐앤탐스 주요 6개 매장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탐앤탐스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간단한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시트로엥 DS3 1.4 DS3 1.4 e-HDi 한 대와 1박2일 시승권 경품에 도전할 수 있으며 일반 시승 신청도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시트로엥 시승 기대평을 작성하는 고객 중 50명에게 연극 ‘쥐덫’ 초대권 2매를,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인 관람권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차량 전시와 시승 신청 접수가 진행된다. 탐앤탐스 도산사거리점, 청담엠넷점, 홍대파크점, 분당율동공원점, 대구수성못호반점, 부산송정해수욕장점 앞에서 시트로엥 DS3 차량 전시가 진행되며 주말에는 전시 현장에서 별도의 시승 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시트로엥 DS3는 올해 4월 국내에 선보이며 과감하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젊은 소비자층을 단숨에 사로잡은 모델이다.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친환경성까지 갖춰 해외 시장에서는 이미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소비자시민모임·지식경제부 공동 주최 ‘제16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중 이산화탄소 저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 팀장은 “탐앤탐스 매장과 온라인 채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기대를 제공하고 더욱 활발한 소통을 진행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누구나 간단한 응모 신청으로 시트로엥 자동차 경품의 행운에 도전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