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덴마크풍 챰 쥬얼리 전문업체 트롤비즈(Trollbeads)가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챰 주얼리'는 크리스털이나 보석 등을 끈으로 엮어 팔찌 등을 만드는 북유럽풍 보석제품을 의미한다.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트롤비즈 전매장을 대상으로 전품목 10% 세일과 10% 할인 상품권, 10% 포인트 적립을 중복 지급하게 된다.
트롤비즈는 스스로 자신이 원하는 챰을 골라 ‘나만의 쥬얼리’를 연출하는 콘셉트 제품이다.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층을 중심으로 론칭 이후 매년 50% 이상의 매출신장을 보이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기간중에는 가족과 사랑을 모티브로 한 가을 신상품 30여가지가 새롭게 선보인다. 또 올초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디자인을 공모한 ‘피플즈 비드 2012’ 행사에서 선정된 이벤트 당선작 11가지도 새롭게 출시된다.
현재 트롤비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 그리고 신사동 가로수길에 직영매장이 있으며 공식 온라인 사이트(trollbeadskorea.com)도 운영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트롤비즈는 노세일 브랜드로 운영해 왔지만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와 신규고객 창출의 목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