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양매직, 나노 필터 적용한 '나노세람' 정수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동양매직은 미국 아고나이드(Argonide)에서 개발한 최첨단 나노소재 필터를 적용한 '나노세람'(Nanoceram)정수기'(모델명: WPU-6412/6432)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나노세람 정수기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과 정보연구기관이 공동 개발한 특허 기술인 나노세람 필터가 적용됐다. 이 필터는 미네랄은 살리고 중금속은 걸러준다. 특히 필터에 포함된 나노 알루미나 섬유(Nano Alumina Fiber)가 강한 전기 흡착력을 발휘해 각종 오염균과 바이러스, 중금속 등을 제거한다.

또한 블랙, 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색깔과 차분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장하진 정수기담당 PM은 "동양매직 환경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정수필터와 스테인리스 저수통이 함께 적용돼 보다 깨끗한 물을 마시는 한편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면서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렌탈 가격은 월 2만4000원~2만6000원(3년 렌탈 기준)이며, 동양매직의 전문기사가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내·외부 스팀살균, 제품 점검 등을 해준다.


한편 동양매직은 오는 19일까지 렌탈 계약을 하는 고객에 한해 설치비를 4만원 할인된 1만원으로 해주는 사전계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