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스퀘어, 글로벌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10일 미국 글로벌 스노보드 브랜드 '버트(BURTON)' 매장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타임스퀘어, 글로벌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 오픈
AD

이번에 오픈하는 '버튼 스토어'는 타임스퀘어 2층에 222㎡(약 67평) 규모로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버튼은 현재 전세계 스노우보드 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으며 미주 지역 외에도 호주, 오스트리아, 일본 등 전세계 60여 개국에 진출해있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LG패션이 지난해 4월 업무 조인을 통해 세계 최초로 라이선스 비즈니스 파트너쉽 자격을 획득해 도입하게 됐다.


버튼 스토어 타임스퀘어점에서는 한국 디자인 팀에서 디자인·기획·제작한 라이선스 제품들뿐만 아니라 해외 오리지널 스노보드 제품들이 함께 판매될 예정으로 스노보더들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임스퀘어는 이번 버튼 입점과 함께 자매 브랜드인 '그라비스(Gravis)', '아날로그(Analog) '등의 글로벌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버튼 스토어에서 스노보드 관련 제품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소화할 수 있는 스노보드-인스파이어드(snowboard-inspired) 제품인 어패럴, 가방 및 액세서리 등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


타임스퀘어는 버튼 브랜드 런칭과 버튼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윈터 스포츠 브랜드답게 ‘여름 속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버튼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부스를 오는 11~13일까지 운영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관계자는 "이번 No.1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 오픈은 글로벌 트렌드에 적극적인 젊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하게 됐다"며 "스노보더뿐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구성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LG패션과 버튼은 이번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점으로 해 국내 시장 내에서 그 규모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