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옵티머스 L-시리즈' 글로벌 TV 광고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LG전자, '옵티머스 L-시리즈' 글로벌 TV 광고 시작 옵티머스 L-7 핑크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LG전자(대표 구본준)는 이달초부터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글로벌 각국에서 '옵티머스 L-시리즈'의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손 안에 진짜 세상이 펼쳐집니다(Connect to What’s Real)'라는 테마로 옵티머스 L-시리즈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사용자경험(UX)을 강조한다.


옵티머스 L-시리즈 전 모델에 '퀵 메모'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LG전자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거나 서비스 센터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퀵 메모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구동 없이 어떤 화면에서든 쉽고 빠르게 메모가 가능한 기능이다.

기존 블랙, 화이트에 이어 핑크 색상도 3분기중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 '옵티머스 L-시리즈' 글로벌 TV 광고 시작


옵티머스 L-시리즈는 스타일을 강조한 스마트폰 라인업이다. '옵티머스 L7',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3'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4월 유럽 첫 출시에 이어 현재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CIS, 중남미까지 지역을 확장해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다.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 '플로팅 매스 기술' ▲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배원복 LG전자 MC마케팅센터장(부사장)은 "옵티머스 L-시리즈는 LG전자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UX를 갖춘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스마트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