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무학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CF모델인 인기아이돌그룹 '시크릿'을 활용한 '좋은데이 시크릿 섬머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좋은데이' 여름 특별 제품은 소주병 주상표와 박스 구성을 '시크릿'만의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담은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제품 상자 내에는 '대형 해변 비치타올'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종수 무학 총괄사업부 상무는 "언제나 '좋은데이'를 좋아해주신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 특별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무학은 부산·울산·경남지역 '좋은데이' 판매량의 급증으로 전체 주류시장 침체 속에서도 나홀로 고속 성장 중이며, 한국주류산업협회 발표 5월 주정 판매량 기준 전국 소주시장 3위에서 2위로 올라왔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