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한국토요타가 오는 22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한 ‘I’m TOYOTA HYBRIDER! 토요타 UCC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생활 속에서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매력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표현해 보자는 것이 이번 행사의 목적이다.
이벤트의 전과정은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roea)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비교할수록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비교를 통한 다양한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담은 60초 내외의 영상을 UCC로 제작해 한국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roea)에 URL을 등록하면 된다. 제작부문은 노래, 댄스, 패러디, 프리 스타일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5주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의 결과는 오는 8월 31일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좋아요’ 클릭수와 하이브리드 전문가의 심사를 종합해 가장 재치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잘 나타낸 준 1등 1명에게는 상금 500만원, 2등 2명에게 상금 각 300만원, 3등 3명 상금 각 100 만원, 그리고 인기상 4명에게는 최신 하이브리드 카메라 등 푸짐한 상금과 선물이 수여될 예정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