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군장종합건설, '수원 인계지음'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군장종합건설, '수원 인계지음' 분양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 군장종합건설은 수원시 인계동 수원시청역 인근에 들어설 도시형생활주택 '수원 인계지음' 94가구를 분양중이다.


수원 인계지음은 지하1~지상13층으로 전용 12.12~30.03㎡의 도시형생활주택이다.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해 저층부에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입주민 전용 휴게공간이 마련된다. 일부 주택에는 전용 테라스가 제공된다. 모든 주택은 남향과 동향이다.

수원 팔달구 인계동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서는 수원 인계지음은 분당선 수원시청역(2013년 개통예정) 3분 거리에 위치하며 동수원 IC가 가까워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수원시청과 홈플러스, 은행, 농수산물센터 등 생활편의시설과 경기도 문화의 전당, 인계예술공원 등의 문화시설도 인접해 있다.


삼성 디지털시티 내에 30만㎡ 규모의 삼성 R5연구소(2013년 5월 준공예정)와 42만㎡ 규모의 삼성전자소재연구단지(2013년 12월 준공예정), 분당선 연장선 개통 등이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판교, 광교, 분당 등 고액 분양가의 상품보다 분양가 대비 수익률은 높은 편이다"면서 "인계지음은 검증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투자의 안정성이 확보돼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3년 9월 예정이다. (문의 : 031-237-1700)




이민찬 기자 leem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