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를 비방한 혐의로 실형선고를 받은 ‘타진요’ 회원 3명, 항소장 제출. 지난 10일 2명의 회원이 항소장을 제출한데 이어 3명이 추가로 항소를 결정 했으며, 이들은 지난 6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에 대해 최고 징역 10개월을 선고 받은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 법적 권리는 누리십시오. 하지만 진실을 요구한다고 해 놓고 정작 감형을 요구하는 분들,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뮤지, 7월 말 솔로 앨범 발표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이번에 발표될 미니 앨범은 뮤지의 솔로 앨범으로서는 첫 번째 결과물이며, UV의 복고적인 스타일과는 다른 분위기의 앨범이 될 예정이다. 또한 첫 공개될 신곡에는 유세윤과 다이나믹듀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10 아시아
<#10LOGO#> 솔로 앨범이라고 해 놓고 유세윤의 피처링을 사용하는 스타 마케팅,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MBC <무작정 패밀리>, 15일 방송부터 신성일을 이한위, 이혜영 남매의 아버지로 영입. 이번 출연은 신성일이 3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것이며, 방송에서 신성일은 진정한 로맨티스트가 되기 위한 방법을 자신의 실제 연애사를 더해 설명한다.
보도자료
<#10LOGO#> 프로그램 제목 따라서 무작정 섭외하고 있는 제작진,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12일 국방부 홍보지원대 앞에서 전역식을 가진 김지훈, “KCM 일병이 워낙 다혈질이다. 물가에 내 놓은 아이같다”고 발언. 김지훈은 막내였던 KCM이 자신의 전역을 가장 아쉬워 했다며 “어제 밤 늦게 작업을 마쳤는데 아침에 어렵게 찾아와 배웅해주더라. 감독 받았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박효신, 이완 등 함께 복무한 전우들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아직도 일병 KCM의 본명을 잘 모르겠어요. 김치맨이 아닌 건 알겠는데......
유재석, 12일 공개된 싸이의 신곡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에 출연. 해당 영상에는 노홍철과 포미닛의 현아가 함께 등장 했으며, 세 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 각자의 스타일을 표현한 댄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유재석의 활약으로 가장 긴장할 피처링 계의 강자는?
1) 후니훈 2) 후니훈? 3) 북치기박치기 4)정재훈
패티 김, 12일 열린 서울국제뮤직페어 조직위원회 출범식에서 홍상표 한국콘텐츠진흥원장과 함께 공동위원장으로 선출. 이 자리에서 패티 김은 “사랑을 받고 자란 아이들과 받지 못한 아이들은 천지 차이”라며 “연예기획사 대표 분들은 아이들을 상품으로 생각하지 말고 아티스트로서 사랑과 애정으로 키워주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네, 아이돌 아이들은 누구나 그렇듯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들이니까요
규현,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이수만 회장과 와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고 밝혀. 규현은 이수만이 시판되지 않은 와인을 권하며 향취를 물어본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하며“‘그러니? 이게 뭐랑 뭐를 섞어서 블렌딩한 건데. 그럼 다른 거 한 번 먹어봐라.’ 하신다. 그래서 ‘이게 더 좋은데요?’하면 ‘그래? 그게 더 싼 건데.’ 이런 대화를 할 때가 있다”고 답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그러니까 빨리 2003년산 부르고뉴 빈티지 와인 사주세효,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