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립 75주년 서울우유, 통합가치로 '행복' 선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창립 75주년 서울우유, 통합가치로 '행복' 선포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오른쪽 세번째)과 임직원들이 창립 75주년을 맞아 기념떡을 자리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은 창립 75주년을 맞아 서울우유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갖고 100주년을 향한 새로운 통합 가치와 슬로건을 공식 선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포된 서울우유의 통합 가치는 '행복'으로 유제품의 품질 향상에 정진하고, 고객 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낙농산업의 발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협동조합으로서의 소임이 담겨 있다.

'우유는 행복입니다'라는 슬로건을 표현함으로써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추구하는 지향점을 고객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우유는 고객에게 사랑 받는 행복한 우유를 위해 '밀크마스터 제도', '콜드체인 시스템'과 제조일자 표기 등을 시행하고 있다.

송용헌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은 "민간회사와 경쟁해 75년간 부동의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올 수 있었던 것은 협동조합이라는 체재 안에서 낙농가, 임직원, 고객이 함께 행복 가치를 추구해 왔기 때문"이라며 "75주년을 맞아 지역사회 및 고객과 더불어 행복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