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다가오는 무더위를 앞두고 롯데닷컴이 '어메이징 바캉스 페스티벌'을 펼친다.
10일 롯데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여름패션의류 및 잡화상품을 비롯해 유아용 수영복?물놀이, 캠핑, 계절가전을 만날 수 있는 통합행사전과 유명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10대 브랜드 초대전도 준비했다. 또 핏플랍, 휠라키즈, 랑콤, 이자녹스 등 평상시에는 좀처럼 할인하지 않는 인기 브랜드 아이템도 최소 10% 대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중엔 올림픽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놀랍게 즐겨라! 한 여름 밤의 어메이징 바캉스, 롯데닷컴이 야식을 쏩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런던올림픽 개막 첫 날(28일) 대한민국이 첫 골드 메달을 따는 종목을 맞추는 고객 500명에게 올림픽을 보면서 야식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박준나 롯데닷컴 제휴판촉팀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기억에 남는 즐거운 추억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놀라운 가격할인에 시원하고 맛있는 야식은 덤"이라고 소개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