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이돌 가수 빅뱅은 지난 6일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빅뱅과 함께하는 네버스탑드리밍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청소년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네버스탑드리밍(NEVER STOP DREAMING)'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지난달 25일까지 노스페이스 네버스탑드리밍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나의 꿈 UCC, 글 올리기' 이벤트에서 당첨된 500여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빅뱅과 함께 꿈과 희망을 주제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AD
사회는 방송인 최송현씨가 맡아 노스페이스의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Never Stop Exploring)'는 슬로건에 맞게 청소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멘토링 이후에는 빅뱅 공연도 펼쳐졌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네버스탑드리밍 캠페인은 드림장학금, 멘토링 프로그램 및 체험을 통한 건전한 문화 만들기 등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대해 보다 진지하게 바라보고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