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여름 환경학교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다음달 20일까지 홈페이지서 접수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8월 4일부터 14일까지 충북 단양 및 강원도 영월 일대에서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2012 여름 환경학교’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 보유고객이면 홈페이지(www.hyundai.com)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음달 23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현대차는 신청자 중 총 100가족(4인 1가족 기준, 약 400여명)을 선정, 차수별 20가족씩 5차수로 나눠 8월 4일부터 14일까지 각각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여름 환경학교’ 기간 동안 모든 참가 가족들에게 펜션무료 숙박 혜택을 제공하고 강원도 영월군 소재 ‘예밀 포도마을’의 친환경 체험활동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현대차는 캠프기간 중 이색적인 ‘에코드라이버 선발대회’를 마련해 20여 대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차를 각 가족별로 1대씩 배정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첫날 오리엔테이션 시간에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정보와 올바른 사용방법 등을 알려주고 희망자에 한해 차량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