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주캐피탈이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2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주캐피탈은 캐피탈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 2010년 고객만족부문대상과 지난해 캐피탈부문 종합대상에 이어 3번째다.
이번 심사에서는 2011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만족도를 증가시켜왔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아주캐피탈의 고객불만 발생률은 지난해보다22%감소했으며, 민원 이관 건수도 46% 감소했다. 반면, 전화모니터링 평가 점수는 10% 이상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아주캐피탈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 최대 60일 무이자 고객감사 이벤트'를 9월말까지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금융몰(www.ajucapital.co.kr) 또는 고객행복센터(T. 1688-0070)에서 이벤트 상품 신청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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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정 기자 alph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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