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 쿠알라룸푸르 특급호텔 사업에 뛰어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말레이시아 상업용 부동산 개발 리딩그룹 파빌리온과 MOU 체결

대명, 쿠알라룸푸르 특급호텔 사업에 뛰어든다 ▲대명엔터프라이즈는 말레이시아 파빌리온 그룹과 동남아 부동산 개발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왼쪽이 서준혁 대명엔터프라이즈 대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대명엔터프라이즈는 말레이시아 파빌리온 그룹과 동남아 부동산 개발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명은 파빌리온 그룹이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에 개발예정인 특급호텔 개발사업에 전략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파빌리온 그룹은 말레이시아 부동산 개발 부문의 최대 그룹으로 현지 명품 백화점 ‘파빌리온’을 개발하는 등 호텔, 리조트, 쇼핑몰 등 부동산 개발과 자원 개발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MOU는 안정적인 해외사업 파트너를 찾고 있는 대명엔터프라이즈와 호텔 운영 및 부동산 개발에 대한 선진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파빌리온 그룹의 니즈가 부합되면서 성사됐다.


양사는 우선 쿠알라룸푸르에 개발 예정인 특급호텔 사업에 협력하고 향후 동남아 지역의 호텔, 리조트 등 부동산 개발사업 부문에도 힘을 보태기로 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동남아 최대 부동산 개발 그룹 중 하나인 파빌리온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향후 동남아 해외사업을 위한 안정적이 교두보를 확보하게 됐다"며 "매년 부동산 시장이 10~15% 상승세로 급성장하고 있는 말레이시아에서 사업확대를 통한 매출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