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브랜드 앱솔루트는 다음달 22일까지 아기똥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통해 우리아기의 건강한 변을 찾도록 돕는 '앱솔루트 모유변 닮았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기똥은 아기의 '건강 대변인'이라 불릴 정도로 아기의 건강 상태를 알려주는 소중한 정보이나 아기의 배변상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엄마들이 많다. 매일유업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똥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 아기들의 다양한 변성을 보여줌으로써 엄마들이 우리아기의 건강한 변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기똥 상식 OX 퀴즈'에 참여해 아기똥 상식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앱솔루트 명작, 앱솔루트 궁, 앱솔루트 센서티브 중 1개를 증정한다.
또 '아기똥 배열하기' 미션에 참여해 단단한 변부터 모유변에 가까운 묽은 변까지 차례대로 변성점수에 맞는 '아기똥' 그림을 맞추면 즉석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매일 포인트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