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출의 계절'..신용카드로 다이어트 비용 줄여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요즘, 갈수록 얇아지는 옷차림이 두려워지는 남성과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최대의 관심사다.


식이조절 다이어트를 비롯해 한의원 등 병원 처방을 통한 다이어트, 헬스·수영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그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

이럴 때일수록 신용카드 혜택을 잘 활용하면 다이어트에 들어가는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16일 신용카드포털 카드고릴라(www.card-gorilla.com)는 다이어트 비용 절약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카드들을 소개했다.

다이어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 바로 운동이다. 헬스, 수영, 요가, 필라테스, 복싱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통해 건강을 찾으려는 카드소비자들은 롯데DC스마트카드, KB국민굿데이카드, 신한레슨카드플래티넘# 등을 이용하면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등에서 최대 5~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


한방 다이어트, 부분비만을 잡아주는 주사요법 등과 같은 다양한 병원 프로그램을 통한 다이어트도 유행하고 있다. 이런 다이어트 방법을 원한다면 롯데DC슈프림카드, KB국민혜담카드, 외환2X감마카드 등을 통해 한방병원 및 일반병의원, 종합병원에서 최대 10%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 유행하는 덴마크 다이어트,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등 다이어트 식단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해 이용할 카드소비자들은 롯데DC클릭카드, KB국민굿쇼핑카드, NEW씨티클리어카드 등을 이용하면 7~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우선 올바른 식이요법이 선행되어야 하는 만큼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이라면 포만감을 주면서도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식단에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직접 식단을 준비하는 카드소비자들은 롯데DC슈프림카드, 신한LOVE카드, 하나SK생활의달인카드 등의 대형마트 할인혜택을 이용하면 5~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된다.


카드고릴라 관계자는 "이미 시중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병원, 피트니스 센터 등에서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이 많이 출시돼 있다"며 "계획을 먼저 세우고 이에 맞춰 카드를 사용하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