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올 여름 메이크업 룩으로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를 시원하게 연출해주는 ‘트로피칼 드림’ 라인을 출시했다.
열대 지방의 이국적인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트로피칼 드림’은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아 뜨거운 여름철 땀과 물로 인해 흐트러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번짐없이 선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하와이를 상징하는 티아레, 플루메리아꽃 추출물과 구아바, 파파야 등의 열대 과일 추출물이 함유돼 태양빛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이번 여름 메이크업 제품은 윤기 있고 매끈한 보디 라인을 연출해주는 보디밤과 워터프루프 기능의 마스카라, 젤 아이라이너, 포인트가 되는 비비드 컬러의 립 팔레트와 네일로 구성됐다.
특히 ‘트로피칼 드림 바디 쉬머 밤 SPF15’은 은은한 골드 핑크 펄이 함유되어 빛의 각도에 따라 보디의 입체감을 살려주고 건강한 피부톤을 연출해줘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안하는 여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먼저 ‘슈퍼 오리진 콜라겐 워터프루프 비비 크림 SPF46 PA+++’를 얇게 펴 발라 매끈한 피부로 정돈한다.
‘트로피칼 드림 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그려주고, ‘트로피칼 드림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올 한올 꼼꼼히 바르면 눈매가 한층 또렷해 보인다. 모두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번짐없이 하루 종일 깨끗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은 립루즈와 립글로스가 함께 담겨있는 ‘트로피칼 드림 립 팔레트’를 이용해 선명하게 포인트를 주고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주면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오렌지 핑크, 옐로 그린, 스카이 블루 등 트렌디한 여름 컬러로 구성된 ‘트로피칼 드림 네일즈’를 손톱 전체에 바르거나 손톱 끝만 바르는 프렌치 네일로 활용하면 통통 튀면서도 시원하고 상큼한 느낌을 더해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트로피칼 드림’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수영복 및 바캉스 제품을 담을 수 있는 방수 기능의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