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크론, 부직포 전시회 참가…필터제품 등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산업용 섬유업체 웰크론은 13~1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2 아시아 부직포 산업 전시회(에넥스, ANEX)'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웰크론은 부직포, 헤파필터, 공조기필터, 호흡보호용 마스크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차세대 유망 산업인 물·환경 산업과 관련된 필터제품에 기대를 걸고 있다는 게 웰크론 측 설명이다. 현재 맞춤형 필터를 개발 중인 웰크론은 필터 제품의 경쟁력을 높여 유럽뿐만 아니라 미주, 중동 지역까지 수출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웰크론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웰크론의 필터·클리너 제품 뿐만 아니라 웰크론헬스케어(구 예지미인)의 위생재 등 웰크론 부직포 제품 전체를 볼 수 있는 기회"라며 " “향후 웰크론의 핵심 기술인 나노 섬유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방탄소재와 의료용 소재, IT 융합 소재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넥스는 지난 2000년 일본에서 시작했다. 세계 3대 부직포 전시회로 꼽히며 한국에서 열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승종 기자 hanaru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승종 기자 hanarum@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