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한양행 ‘매직에코 프리미엄’ 소통 창구 활짝 열어

시계아이콘01분 0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공식 블로그 개설해 헤어 정보 제공…이벤트 행사도 ‘풍성’

올 봄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에코 염모제 ‘매직에코 프리미엄’이 공식 블로그 ‘디자이너 유의 헤어클리닉(http://blog.naver.com/magiceco1004)’을 개설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힘을 싣고 있다.


매직에코 프리미엄(이하 ‘매직에코’)은 두피자극과 염증을 유발할 수 있는 PPD(파라페닐렌디아민), 과도한 모발 자극과 눈 시림을 일으킬 수 있는 암모니아 성분을 모두 빼 특허청으로부터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건강 염모제다.

유한양행 ‘매직에코 프리미엄’ 소통 창구 활짝 열어
AD

<사진설명-매직에코 프리미엄은 두피 및 모발을 자극하는 PPD와 암모니아를 뺀 무향료 염모제로 색상은 3호부터 7호까지 총 5종류이며, 전국의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은 두피건강에도 좋고 모발 염색에 탁월해 동의보감에도 올라 있는 국산 하수오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염색약에 포함되어있는 성분인 합성 향료와 암모니아로 인하여 눈시림과 피부 염증을 염려하고, 특히 코를 찌르는 강한 냄새 때문에 집안에서 자가 염색하길 꺼려했던 이들에게 매직에코 프리미엄은 그야말로 획기적인 염모제가 아닐 수 없다

매직에코가 추구하는 ‘건강한 염색’, ‘에코 염색’은 브랜드 블로그를 통해서도 두드러진다. 출시 기간에 맞춰 지난 3월 중순 오픈한 매직에코의 공식 블로그, ‘디자이너 유의 헤어클리닉’에서는 구입처, 사용법 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뿐 아니라 헤어 관리법, 탈모 방지 음식 등 모발 건강과 관련한 전문적인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평가다. 매일 꾸준히 2000여명의 네티즌들이 방문하고 있다는 것은 잠정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충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유한양행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호응과 관심에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고 있다. 해당 블로그의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진행된 첫 번째 이벤트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고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로 전달하는 방식의 러브레터이벤트 등 다채로운 형식으로 유한양행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매직에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유한양행 ‘매직에코 프리미엄’ 소통 창구 활짝 열어


<사진설명-지난 4월, 해당 블로그인 ‘디자이너 유의 헤어클리닉’에서 진행된 두 번째 행사, 러브레터 이벤트는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 소비자들에게 매직에코를 알리는 창구가 됐다.>


유한양행 측은 앞으로도 매직에코를 상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 기회를 종종 마련해 제품이 가진 ‘건강한 염모제’라는 차별성을 지속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블로그 관계자는 “블로그를 상품 홍보의 장으로만 활용하지 않고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디자이너 유의 헤어클리닉’을 찾는 모든 계층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발굴에 힘 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블로그에 접속하면 기존의 헤어 브랜드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제품 정보나 헤어 건강 상식의 범주에서 한 발 나아가 영화 등의 문화가 소식, 맛집 추천, 주말 데이트 코스 소개 등 폭넓은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