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반기 히트상품] 삼광유리 '글라스락 홈세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상반기 히트상품] 삼광유리 '글라스락 홈세트'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친환경 주방생활용품전문기업 삼광유리 주식회사(대표 황도환)의 내열강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홈세트'는 밀폐용기를 최소용량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구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혼부부와 맞벌이 가정부터 대가족까지 활용도가 높고 실용적이다.

특히 천연 유리 소재로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오래 사용이 가능하며 환경호르몬 등의 우려가 없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다.


글라스락 홈세트는 150ml, 400ml, 715ml의 직사각형과 210ml, 490ml, 900ml의 정사각형으로 구성됐다. 또 165ml, 400ml, 720ml의 원형과 410ml, 500ml의 테이퍼 등 다양한 디자인과 쓰임새 있는 용량으로 디자인돼 있다.

손잡이가 달린 핸디형은 운반이 쉽고, 내부가 넓고 깊어 부피가 큰 음식이나 김치 등을 담기에 적당하다. 넉넉하고 수량과 용량별 구성으로 주부들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본 구성 외에 시즌에 따라 물병, 냉면기, 파스타 캐니스터 등 가정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푸짐한 추가 구성까지 포함돼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일반유리보다 최소 2배 이상 충격에 강하면서도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고 플라스틱 용기의 단점으로 꼽히던 물이 들고 냄새가 배는 등의 위생상의 문제를 해결했다. 깨끗이 닦이고 색배임 염려가 없는 건강한 유리의 장점만을 살렸다. 재활용이 100% 가능한 천연소재로 만든 소다석회유리(Soda-lime glass)를 사용해 탄소배출량을 감소시킬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45년 전통의 삼광유리는 국내 제병시장의 약 22%를 차지, 독자적인 유리전문기술력을 보유한 세계적인 유리제조기업이다. 삼광유리는 2005년 특화된 기술력인 내열강화유리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 사면결착 내열강화 밀폐용기 '글라스락'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아웃도어용품 브랜드 '아우트로', 쿡웨어 브랜드 '셰프토프'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 브랜드를 점차 확대, '유하스(Uhas)'라는 통합 브랜드 출범과 함께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상반기 히트상품] 삼광유리 '글라스락 홈세트'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