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가, 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 맘'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올가, 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 맘'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올가홀푸드는 어린이 전용 먹거리와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친환경 키즈 브랜드 '올가 맘(ORGA Mom)'을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올가 맘은 올가에서 취급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영양, 안전, 아토피 예방에 도움이 되고 올가가 품질을 보증하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올가 맘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내 올가 매장에서 지난 18일 첫 운영을 시작했으며 별도의 매대를 구성, 해당 제품에는 올가 맘 전용 스티커가 부착된다.

올가 맘의 슬로건은 '엄마 사랑은 3Up, 7Down'이다.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 식이섬유, 단백질 등 3가지 영양성분은 보강하고 비만을 유발하거나 자극적인 입맛을 길들일 수 있는 열량,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당류 등 7가지 영양성분 함량은 낮춘 제품들만 선정, 판매하겠다는 올가의 약속이다.


특히 올가 맘 먹거리 제품은 아이들의 영양과 안전 측면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정, '올가 맘 안전 플러스'와 '올가 맘 영양 플러스' 2개로 나눠진다. 올가 맘 안전 플러스는 과실음료, 스낵, 쿠키, 버터, 두유, 카레, 햄, 소시지 등 80여가지 제품이며, 올가 맘 영양 플러스는 고형 이유식과 분유, 우유 등 30여가지 제품이다.

김미영 올가 마케팅실 실장은 "친환경 제품 가운데서도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만을 엄선해 올가 맘 브랜드로 구성하게 됐다"며 "상반기 180여가지 상품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기준에 부합하는 올가 PB 상품을 더욱 보강해 올 연말까지 총 2000여개 상품을 올가 맘 브랜드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