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銀, KB금융자산관리 페스티발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KB국민은행은 24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KB금융 자산관리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을 비롯한 KB금융그룹의 여러 계열사가 참가한 대규모 금융박람회로 명사특별강연, 분야별 전문가 특강, 1:1 맞춤형 상담 등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명사특별강연에서 정운찬 전(前 )국무총리와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장의 강연과
경제전망, 재테크 전략, 세무 및 부동산 강의뿐만 아니라 인문학특강 및 은퇴설계 강의 등 다양한분야의 전문가 특강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상담 부스에서 재테크, 부동산 및 세무에 대한 전문가와의 심도깊은 1:1 맞춤형 상담을 받았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인 스타 테이블을 출시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에 의한 자산관리 서비스 및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어윤대 KB금융지주회장을 비롯하여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사장단과 KB국민은행 임원단이 참석했다.


어윤대 회장은 "'KB금융 자산관리 페스티발'은 전 국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KB의 자산관리 역량을 알리는 자산관리 축제"라며 "금융 혼란기에 고객들에게 올바른 자산관리의 방향을 제시하고 KB가 보유한 선진 금융의 경쟁력을 보여드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