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관리지역661㎡ 998만원 17필지한정분양!!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관리지역661㎡ 998만원 17필지한정분양!!
AD

강원도 홍천 개발이용이한 관리지역을 파격적으로 분양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서고속도로 상남I.C인근 국도변에 인접한 홍천군 내면 토지를 엠커뮤니티 주식회사에서는 금일 17필지를 한정 분양한다.


한 필지는 661㎡(구200)이며 분양평수 제한 없이 분양받을 수 있다. 서울 강일 I.C에서 공사 중인(동홍천~양양간) 동서고속도로가 2014년 개통되면 서울 강남기준 1시간대 접근이 가능하고, 홍천~ 평창을 연결하는 보래령터널이 개통되어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과의 거리도 단축되 계속되는 지가상승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분양하는 토지는 2차선 도로와 인접하고,건축 인,허가 및 산림경영등 귀농,귀촌 및 투자 모든 것을 갖춘 최고 토지라 할수 있다.


분양된 토지는 회사에서 위탁관리 및 개발,영농행사,영농교육,펜션운영등 모든 것을 관리하여 분양받은 토지의 투자수익도 얻을 수 있다.

분양절차는 선착순 접수 입금방식으로 신청금 50만원을 농협:206-01-010316 예금주:김익환 법무사로 입금하면 입금순으로 필지를 배정받아 현장 답사후 계약 유,무를 결정하면 되고 미계약시 신청금은 전액 반환된다.


모든 법무절차는 법무사를 통한 에스크로우 방식으로 이뤄지며 책임 법무사는 김익환 법무사 이다. 회사측은 필지가 한정돼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 되 빠른 결정이 필요하다고 한다.


문의:031-679-0636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