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리아는 21일 유소년 야구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는 ‘방과후 야구교실’은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4개 지역에서 평일 방과 후 또는 토요일에 학교별로 하루에 1회, 4~6시간 동안 실시된다.

전문가의 철저한 지도하에 타격, 수비 등 분야별, 개인별 수업으로 이뤄지고 기초체력훈련, 야구기술, 자세 등에 대해 상세하게 배울 수 있다. 1회 진행 시 100명이 참여, 총 14만 명을 교육한다.


6월 방과후 야구교실은 각 지역 교육청 및 롯데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7~8월 여름방학 기간에는 초등학교 2~6학년생들을 대상으로 2박 3일 합숙훈련 형태의 ‘야구캠프’를 마련, 다음달 1일부터 모집을 시작한다. 참가비는 무료.


롯데리아 관계자는 “2009년부터 시작한 유소년 야구교실은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갖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매번 높은 경쟁률이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며 “어린이들의 체력증진과 대한민국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참가자 모집
AD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