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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촌설렁탕, 'NP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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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촌설렁탕이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해 '순추천고객지수(NPS: Net Promoter Score)'를 도입했다.


NPS란 순수 추천고객지수로 '추천의향'이라는 단 하나의 문항으로 고객 로열티를 정하는 방법이다. 추천의향 문항을 11점 척도로 측정해 추천고객비율에서 비추천고객비율을 빼서 NPS를 산출한다. 한촌설렁탕 NPS의 경우 QR 코드를 통해 매장 현장에서 즉석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한 고객에게는 월별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전달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chon.kr)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촌설렁탕은 1982년 경기 부천에 문을 연 '감미옥' 1호점의 뿌리로 탄생한 30년 전통의 음식점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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