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정환과 함께 할 K리그 명예 홍보팀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안정환과 함께 할 K리그 명예 홍보팀원 모집
AD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K리그 명예 홍보팀장 안정환이 홍보 프로젝트 ‘K리그를 알려라’를 함께 할 온라인 홍보팀원을 모집한다.

‘K리그를 알려라’는 안정환 홍보팀장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축구팬들에게 K리그를 알리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다.


K리그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과 트위터(www.twitter.com/kleague)를 통해 5월 30일까지 모집한다. 트위터와 페이스북 개인 계정 보유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안정환 홍보팀장이 부과하는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K리그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안정환 홍보팀장과 함께하는 각종 행사에 우선 초청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이 우수한 홍보팀원에게는 안정환 홍보팀장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축구팬은 K리그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발행되는 안정환 홍보팀장의 미션 초대장을 RT하거나 공유한 뒤 자신의 이름, 나이, K리그 홍보아이디어(활동 계획) 등을 담아 SNS로 전송하면 된다. 문의는 K리그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가능하다.


홍보팀원 명단 발표는 6월 7일 K리그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지며 안정환 홍보팀장과 홍보팀원의 활약상도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전국 16개 지역 축구팬들을 모두 찾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는 안정환 팀장은 “온라인에서도 팬들을 찾아뵙고 싶었다. 저와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SNS로 온 국민에게 축구와 K리그의 재미를 알릴 열정 가득한 홍보팀원들을 모시고자 한다”며 “더 많은 팬들에게 K리그의 재미를 소개할 계획이다.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 spor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