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15일 패션 전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코스모스타일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모스타일은 사용자들이 패션 스타일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패션 전문 SNS 애플리케이션이다. 모바일 접근성을 고려해 빠르고 조작이 간편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적용했다.
특히 신세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전문 에디터가 직접 전하는 유명인사들의 패션화보와 사진, 파티 사진 등의 패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트렌드 뉴스를 빠르고 밀접하게 접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LG유플러스는 또 코스모스타일 2.0 출시를 맞이해 사용자 그룹으로 이뤄진 '스타일 앱로거'를 선발한다. 앱로거는 애플리케이션과 블로거의 합성어다. 코스모스타일에서 활동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선정, 코스모폴리탄의 브랜드 행사 및 론칭 파티 등에 우선 초대되는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코스모스타일 2.0 우수 사용 고객에게는 최신 롱텀에볼루션(LTE)폰과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코스모스타일2.0은 U+앱마켓 및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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