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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C투자증권, 3년만에 TV광고 재개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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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HMC투자증권(사장 제갈걸)이 2012년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10일 HMC투자증권은 지난 2008~2009년 회사 출범을 알리는 TV광고 이후 3년만에 TV광고를 재개 한다고 밝혔다. '품질 좋은 금융상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회사'라는 컨셉으로 10일부터 방영을 시작한다.

HMC투자증권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증권회사로 2008년 4월 출범했지만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것에 비해 일반 고객들이 아직 잘 모르고 있다고 판단해 TV광고를
재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TV광고의 카피는 '현대자동차그룹을 안다고 대답한 사람 99%, HMC투자증권을 안다고 대답한 사람 9%'로,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로 성장한 현대자동차그룹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HMC투자증권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데 착안했다.

HMC투자증권은 광고를 통해 증권에도 품질이 있으며 품질이 뛰어난 증권사, 신뢰할 수 있는 증권사를 찾는 사람들에게 HMC투자증권을 소개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HMC투자증권은 ▲2012년 1분기 증권사 모델 포트폴리오 수익률 1위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우수기업 2010~12년 3년 연속 선정 등 HMC투자증권의 기준은 금융품질이라는 점을 광고를 통해 강조했다.


김재정 WM사업본부 마케팅팀 팀장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증권사로서 HMC투자증권을 고객들에게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했다"며 "HMC투자증권이 제공하는 양질의 상품 및 서비스가 바로 현대자동차그룹이 강조하는 품질이며 이를 통해 품질 좋은 증권회사가 바로 HMC투자증권이라는 점을 포지셔닝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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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선호 기자 like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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