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한경희뷰티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의 ‘진동파운데이션’ 등 주요제품이 8일 이마트 136개점에 동시 입점했다.
2011년 4월 론칭 이후 1년 만에 매출 500억을 돌파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현재 1000억 규모로 성장한 진동파운데이션 시장의 마켓 리더로서 제품력과 라인업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한경희뷰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스테디셀러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과 ‘한경희 리얼 바이브 컴팩트’를 오프라인에서도 동시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경희뷰티는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17일까지 원플러스원 이벤트를 진행,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리얼 바이브 컴팩트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리얼 바이브 컴팩트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인 4만8300원에 제공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