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닛산, 부산모터쇼 참가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닛산, 부산모터쇼 참가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이 2012 부산국제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6월3일까지 온라인 소셜 게임 이벤트 '픽업 유어 큐브 프렌즈(Pick-up Your CUBE Friends)'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픽업 유어 큐브 프렌즈'는 소셜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소셜 게임(Social Game)’ 형태의 이벤트로 닛산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참여자가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에 페이스북 친구들을 태워 부산국제모터쇼가 개최되는 벡스코(BEXCO)를 향해 떠나는 여정을 그렸다. 제한 시간 3분 내 친구 3명을 태우고 도착하면 레이싱이 완료된다. 레이싱 중에 닛산의 무라노, 로그+, 370Z 등 자동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완료 시에는 게임에 참여된 친구들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관련 메시지가 자동으로 등록된다.

레이싱 완료 후에는 닛산의 부산 모터쇼 참가 개요를 볼 수 있으며 큐브 시승 신청까지 완료하는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SONY 3DTV(1명), 노트북(2명), 캠코더(2명), 디지털 카메라(2명)가 제공된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양정수 부장은 "해당 이벤트는 부산모터쇼에 대한 기대감을 이끄는 동시에 닛산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쉽고 독특한 소셜 게임을 통해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는 물론,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플러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 닛산의 다양한 차량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이들의 매력에 빠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닛산은 5월 한 달 동안 큐브 구매고객에게 매력적인 구매조건을 함께 제공한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의 12~36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최저금리 6.9%, 48~72개월까지 장기적인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최저금리 7.9%의 저금리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