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4.2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4.2 출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강화된 멀티미디어 기능과 감각적 디자인을 갖춘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 4.2'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4.2인치 디스플레이와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 삼성 자체의 음장 엔진 사운드 얼라이브를 탑재해 다양한 음장 효과를 지원한다. 밀키 화이트 색상과 8.99mm의 슬림한 두께, 118g의 가벼운 무게로 디자인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게임, 메시징, 콘텐츠 공유 기능도 지원한다. 메가스터디, 강남구청, EBS 등의 강의 서비스를 지원하며 모바일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디오딕 전자사전'이 기본 탑재된다. 모바일 게임 1위 업체 EA사의 프리미엄 게임 '피파 2012', 인기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를 제공하며 자이로스코프 센서 탑재로 더욱 세밀한 게임 컨트롤이 가능해 즐거움을 높였다. '카카오톡' 등의 모바일 메신저를 다운로드해 와이파이 지역에서 이용하고 전면 카메라를 통한 화상통화, 블루투스 핸즈프리 기능을 통한 음성통화도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삼성앱스에서 더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8기가바이트(GB) 및 16GB 제품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26만9000원, 29만9000원이다. 리모컨 기능이 탑재된 커널형 이어폰이 기본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디자인과 멀티미디어, 휴대성이 강화된 갤럭시 플레이어 4.2가 자신을 표현하고 학습과 메시징,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10~2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