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코리아 푸드쇼' 참가...韓 식품 우수성 알린다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풀무원, '코리아 푸드쇼' 참가...韓 식품 우수성 알린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풀무원식품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리아 푸드쇼 2012(KOREA FOOD SHOW 2012)'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은 이번 푸드쇼 기간 동안 '바른먹거리 풀무원'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풀무원은 '코리아 푸드쇼 2012'가 한국 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세계인이 주목할 수 있는 차별화 요소가 필요하다고 판단,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조라면 '자연은 맛있다'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아임리얼(I'm Real)'을 중심으로 존을 구성한다.

자연은 맛있다 존에서는 기름에 튀기지 않아 몸에도 맛있다는 컨셉트 아래 최근 출시한 '백합조개탕면'과 '자연은 맛있다 맵지 않고 깔끔한 맛', '자연은 맛있다 얼큰하고 진한 맛' 등 풀무원의 3가지 라면 제품을 전시한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더욱 쫄깃한 면발의 제조과정과 화학첨가물 무첨가 원칙 등의 특장점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 아임리얼존은 풀무원이 만든 과일을 주제로 과일 농장처럼 구성,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과일만을 갈아 담은 아임리얼의 특징을 보여준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인 8일부터 11일까지 풀무원 브랜드관을 방문하고 아임리얼 존에 장식된 과일수레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풀무원 트위터(http://twitter.com/pulmuonelove) 또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ulmuonelove)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아임리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김태한 풀무원식품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풀무원은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며 "이번 코리아 푸드쇼 2012가 더 많은 국가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풀무원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