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금융, 초등학생 600여명 놀이공원 초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KB금융, 초등학생 600여명 놀이공원 초청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KB금융그룹은 1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어윤대 회장, 임영록 사장, 민병덕 은행장을 비롯한 KB금융그룹 임직원 60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시 응암동 소재 알로이시오 초등학교 어린이 600여명과 'KB금융그룹과 꿈나무마을 사랑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KB스타즈 농구단 마스코트의 비보이 공연으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공연 관람, 퀴즈 및 레크리에이션, 어린이 장기자랑, 합창 등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개그맨 김준호, 김준현, 홍인규씨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콩트를 선보이고 어린이들과 함께 사파리체험을 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어윤대 회장은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이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기업시민으로서의 소명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는 지난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6년째 이어오고 있다.


KB금융, 초등학생 600여명 놀이공원 초청 1일 용인애버랜드에서 어윤대 KB금융그룹 회장, 임영록 KB금융지주 사장, 민병덕 KB국민은행장 등 계열사 사장단 및 임직원 600여명과 알로이시오 초등학생 600여명이 놀이공원 체험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