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동양매직은 고가형 제품에만 적용되는 어린이 기능과 건조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매직클린 심플비데(모델명 BID-8800T)'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동양매직이 국내 최초로 특허 출원한 연속 온수 기능과 과열시 전원 차단, 입출수 온도 감지가 가능한 2중 안전 장치를 적용했다. 대기전력 1와트(W) 미만으로 안전하고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 스테인리스 노즐을 기본으로 장착했으며 5곳의 물 분사구에서 원형으로 물이 나오는 회오리 노즐 세척방식을 적용했다. 별도의 노즐 세척이 필요 없어 보다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면에서도 탑커버에 우드 데코를 적용, 욕실 인테리어 효과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민석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경쟁사 비데보다 50%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형 비데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주는 인기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비데를 공급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