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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우수콜센터 1위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KSQI 콜센터 부문 이동통신분야에서 1위

KT,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우수콜센터 1위 선정 사진은 서울 노량진 ‘올레 고객센터’에서 상담원들이 KSQI 이동통신분야 우수콜센터 1위 선정에 즐거워하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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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는 올레 모바일상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 이동통신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요기업 및 공공기관의 콜센터 등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해 지수화 한 것으로 통화연결,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능력, 종료태도 등 다섯 가지로 나눠 서비스 시작부터 종료까지 전반적인 과정을 평가한다.


KT 휴대폰에서 114를 누르거나 1588-0010번을 눌러 연결할 수 있는 올레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는 현재 전문상담사 3400명이 하루 평균 16만여건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다. 올레모바일 상품에 대한 안내, 가입 및 변경 등은 물론 유무선 통합 상담까지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구현모 KT 개인Sales&CS본부장은 "고객만족이라는 올레경영철학 아래 고객상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온 결과 업계유일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며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어떤 고객이라도 최상의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교육 및 품질관리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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