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현과 떠나는 짜릿한 엠티...'청춘문화답사기'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오비맥주, '청춘문화답사기' 엠티편 신규 광고 방영

김수현과 떠나는 짜릿한 엠티...'청춘문화답사기'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김수현의 파격 변신과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티저 광고로 화제를 모은 카스 광고 '청춘문화답사기' 본편이 전격 공개된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넘버원(No.1)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광고 카스 청춘문화답사기 엠티(MT)편을 제작, 26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엠티 시즌을 맞이해 대학생 김수현이 카스와 함께 즐기는 대학생들의 엠티 문화를 담아냈다. 청춘문화답사기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엠티10층캔탑'이라는 소재를 재미있게 활용, 동시대 젊은이들의 '톡' 한 음주문화를 신선하게 표현했다.


신나게 카스를 즐기고 난 뒤 캔으로 탑을 쌓아 만든 카스캔탑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환호성을 지르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즐겁고 역동적으로 표현해 젊음의 대표 맥주라는 카스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그려냈다는 평이다.


또한 이번 광고는 초고속 촬영 기법과 카메라를 맥주에 고정하고 배경이 움직이도록 하는 리깅(Rigging) 기법 등을 활용해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기존 맥주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화적 장면은 물론 섬세한 감수성까지 담아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 상무는 "캠퍼스 대표 놀이문화인 엠티라는 소재를 통해 동시대 젊은 층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건전한 음주문화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사회적, 환경적, 경제적 요인으로 힘들어 하고 있는 오늘날 청춘들에게 카스가 즐거운 에너지를 제공하고 힘을 북돋워 주는 친구 같은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