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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온라인 패션상품 30만개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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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부터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기업 트라이씨클의 20만개 전 품목 취급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홈플러스가 온라인 패션기업 트라이씨클과 제휴해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상품을 대폭 강화한다.

25일 홈플러스는 하프클럽, 보리보리 등 패션전문몰 6개를 보유한 트라이씨클의 제품을 판매해 기존 10만개였던 패션상품 수를 30만개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AK플라자와의 제휴에 이은 패션상품 경쟁력 강화 방안이다.


홈플러스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인터넷쇼핑몰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현재 50만 개 수준의 비식품 부문 상품을 2014년까지 100만개 이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트라이씨클과의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홈플러스는 다음달 8일까지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지오다노, 사틴 등 유명 브랜드의류 4만5000개 품목을 최대 15% 추가 할인하고, 카터스, 캔키즈, 이랜드주니어 등 아동의류 4만여개 전 품목에 대해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고자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도 가전, 가구, 유아용품 등 다양한 비식품 분야 구색을 강화해 고객들의 기호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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