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리조트 1230만원 특별한정구좌분양(마감임박)

시계아이콘01분 3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골프,스키,오션월드,리조트를 회원권 하나로!
거제, 여수, 일산, 삼척 등 신규리조트도 혜택...


대명리조트 1230만원 특별한정구좌분양(마감임박) 양양 쏠비치
AD


대명레저산업은 2012년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을 특별 한정 모집하고 있다. 이 상품은 년간 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할 수 있다.


이번 하프패밀리상품은 개인 기명 1,230만원, 법인 무기명 1,330만원. 골프, 스키, 오션월드, 각 지역 아쿠아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전국의 직영리조트 8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과 2곳(해운대, 도고)의 체인콘도 및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 크라운CC, 싸이플러스CC, 에코랜드CC(노캐디) 등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 활용도가 높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스키월드, 정규골프장,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3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3월 완공)가 착공에 들어가 있고, 2012년 해양엑스포가 열리는 여수에도 엠블호텔이 3/23일 성황리에 오픈하였다.


경기도 일산(한류우드 구역)에도 500실 규모의 호텔이 착공하여 2년 뒤 오픈예정으로 주말에는 가족단위 회원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 호텔 객실 두 개를 연결하여 가족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그리고, 강원도 삼척 수려한 경관을 자랑으로 하는 와우산 일대에 삼척쏠비치도 삼척시와 양해각서를 체결,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3월 완공)가 착공에 들어가 있고 2012년 해양엑스포가 열리는 여수에도 대명리조트 여수(2012년 5월 완공)가 예정되어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의 4계절 종합 해양 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 관리까지 철저한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다.


대명리조트 1230만원 특별한정구좌분양(마감임박) <거제리조트 조감도>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분양가격 인상 전, 바로 지금이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는 국내 최고급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 노블리안’도 특별 분양한다.


‘소노펠리체 오픈 기념과 여수, 거제 사업의 성공적인 착수 기념’으로 2천만원대의 패밀리, 스위트 상품을 마련했다. 정상 분납 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을 주며,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이 가능하다.


이번 특별상품은 1/12지분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으며,다양한 혜택이 있다. 개인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환급 등 비용절감도 받을 수 있다.


국내 최고급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 노블리안’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맞은 편에 있고, 2009년 12월 착공해 최종 마감을 앞두고 있다. 년간 60일을 사용할 수 있는 객실은 실버(134.28㎡), 골드(168.91㎡), 로얄(195.68㎡), 프레지덴셜(305.22㎡) 등 노블리안 회원전용으로 이용한다.


전 직영리조트의 노블리안 객실은 노블리안 회원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현재 잔여구좌를 최종 분양하고 있으며 요청 시 체험 숙박도 가능하다.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책자 등 자세한 분양안내는 대명리조트 본사로 확인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본사 02-2222-5912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